플레이포커과 본사의 징검다리 역할을 하는
플레이포커 관리자
플레이포커관리 파트에 필요한 역량은 ‘섬세함, 꼼꼼함’ 이라고 생각됩니다. 아무래도 여러 플레이포커을 관리하다 보면 쉽게 놓치고 갈 수 있는 부분들이 많기 때문에 하나하나 챙길 수 있어야 하고, 플레이포커원가를 관리하는데 있어서 허투루 나가는 요소가 없는지 꼼꼼하게 확인해야하기 때문이죠.
부가적으로, 어느 곳에서든 필요한 능력이기도 하지만, 플레이포커직원 분들과 늘 소통하고 같이 업무를 하는 특성상 쉽게 관계를 맺을 수 있는 ‘대인관계능력’도 있으면 Best입니다!
플레이포커관리 파트는 전공이 크게 국한되어 있지 않습니다. 보통은 경상계열 또는 해당사업과 관련된 전공을 이수한 직원들이 파트를 맡고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파트 입니다!
자격증도 마찬가지로 국한되어 있지 않습니다. 다만 직접 플레이포커 해보니 회계, 재무관련 자격증이 있으면 업무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우선, 자기 자신을 믿고 자신감을 갖고 지원하는게 제일 중요한 것 같고, 실무적으로는 엑셀, 워드 같은 오피스 프로그램을 잘하시면 지원 시에 어필하면 좋을 것 같네요!
인프라사업팀은 교량, 터널, 주요 고속도로 및 간선도로, ITS, 공항, 항만, 철도 분야에 이르기까지 인프라 시설물들의 전반적인 모든 사항을 관리운영플레이포커 있고, 새로운 인프라 시설물들의 관리운영을 위해 영업 및 입찰업무도 함께 진행플레이포커 있습니다.
저는 플레이포커관리 파트를 담당하고 있는데요, 플레이포커관리 파트는 플레이포커의 원가, 계약 등 전반적인 사항들을 관리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또한, 각 플레이포커의 담당자 분들과 소통하고 조율하며 플레이포커들이 문제없이 잘 돌아갈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파트이자 컨트롤 타워이며, 플레이포커과 본사의 징검다리 역할을 한다고 볼 수 있죠.
가장 힘든 부분은 ‘플레이포커과 본사의 접점을 찾는 것’입니다. 플레이포커에서도 본사에서 요청하는 사항들을 100% 해주고 싶지만 그렇지 못한 상황도 많기 때문에, 플레이포커과 본사 모두 힘들지 않고 윈-윈 할 수 있는 접점을 찾는 것이 가장 고민되고, 힘들었습니다.
저는 사명감을 가질 수 있는 일을 플레이포커 싶었어요. 소방, 경찰관처럼 국가와 국민을 위해서 일을 하는 직업! 소방, 경찰관은 아니지만 제가 하는 인프라 사업도 그런 일 같습니다. 인프라 Value-Up을 통해 이용객들에게 편의와 안전을 제공한다는 사명감을 가질 수 있으니까요.
입사 후, 울산대교 플레이포커으로 1달간 실습을 갔었는데, 현수교 주탑 꼭대기에 올라서서 바다와 울산 전경을 바라봤던 것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진짜 아무나 할 수는 없는 경험이잖아요?!
제가 운동을 좋아하니까, 회사에서 플레이포커 있는 CLUB D(골프장) 브랜드처럼 저만의 휘트니스 센터 브랜드를 만들어보고 싶어요! MR.오짐(Oh Zym)!
항상 당당플레이포커 자신감 있는 자세를 취하면 취직 준비를 하는데 있어서, 회사생활과 일상생활에서도 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 그런 노래도 있잖아요, “어디서나 당당하게 걷기~!”